티스토리 뷰

윈도우10 최근항목 삭제하기



윈도우10에서는 최근에 사용을 한 폴더나 파일 같은것들이 목록으로 남게 됩니다. 최근 사용을 한 파일의 목록이 남게 될 경우에는 파일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조금은 더 편할 수 있겠죠. 하지만 자신의 개인적인 파일 사용 흔적이 남는것이기 때문에 조금은 사생활 보호에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. 특히나 공용으로 사용을 하는 컴퓨터에서는 더 그렇겠죠. 윈도우10 최근항목을 어떻게 삭제하는지에 대해서 설명드릴테니깐 아래 내용을 읽어보세요.






- 윈도우키와 X키를 눌러서 메뉴를 열어주세요.


- 그리고 제어판을 선택하여 들어가줍니다.





- 제어판에 있는 메뉴 중 파일 탐색기 옵션을 선택해주시구요.





- 파일 탐색기 기록 지우기에 있는 지우기 메뉴를 눌러주시구요.


- 두개의 체크된 항목을 모두 해제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윈도우10 최근항목이 삭제되게 됩니다.


댓글